성심당 택배 재배송 처리 기준 | 오배송 · 파손 처리
성심당 택배 재배송 처리 기준 | 오배송 · 파손 처리 성심당에서 택배 주문 후 오배송이나 파손이 발생할 경우,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성심당은 고객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, 재배송 및 오배송 처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글에서는 성심당 택배의 재배송 처리 기준과 오배송 및 파손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성심당 택배…
성심당 택배 재배송 처리 기준 | 오배송 · 파손 처리
성심당에서 택배 주문 후 오배송이나 파손이 발생할 경우,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성심당은 고객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, 재배송 및 오배송 처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글에서는 성심당 택배의 재배송 처리 기준과 오배송 및 파손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성심당 택배 재배송 처리 기준
- 주문 상품 미배송: 주문한 상품이 전혀 도착하지 않았거나, 배송이 지연된 경우,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재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배송이 지연되었을 경우, 성심당은 빠른 시일 내에 재배송을 처리해 줍니다.
- 배송 오류 발생 시: 배송지 주소가 잘못 기재된 경우나 다른 이유로 잘못 배송된 상품이 있다면, 고객센터를 통해 재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이때, 배송 오류가 성심당의 책임인 경우, 성심당이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오배송 및 파손 처리
- 오배송: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, 오배송 처리 절차에 따라 고객센터에 즉시 연락하여 정확한 상품을 재배송 받게 됩니다. 오배송에 대한 처리는 성심당의 책임으로, 상품을 반품한 후 정확한 상품이 배송됩니다.
- 파손: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, 택배 수령 후 즉시 사진을 찍어 성심당 고객센터에 전달해야 합니다. 파손된 상품은 성심당에서 확인 후, 새로운 상품을 재배송해 줍니다. 파손에 대한 책임은 배송 업체의 과실일 수 있으며, 이 경우 성심당이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- 환불 요청: 상품이 오배송되거나 파손된 경우, 재배송 대신 환불을 원하시면 성심당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환불은 상품 확인 후, 7일 이내에 진행됩니다.
성심당 택배에서 발생한 오배송이나 파손에 대한 처리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됩니다. 재배송이 필요하거나, 파손된 상품에 대해 환불을 원하시면, 성심당의 규정에 따라 빠르게 처리받을 수 있습니다.